우리 국민체육진흥공단 전 임직원은 효율적인 기금조성과 가치있는 지원활동을 통해 체육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국민을 만드는데 기여하고, 국민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는 공익기관이 되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드립니다.
홈페이지 질의ㆍ답변기한
구분 | 답변기한 |
---|---|
고객의 소리 (단순질의) | 접수일로부터 1일 이내 |
전자민원 | 접수일로부터 3일 이내 |
국민제안 |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
법정민원 | 법령에서 정하는 기한 이내 |
부조리 신고센터 | 수시 |
고객의 의견에 성실히 답변하고자 처리 담당자의 부서, 성명, 연락처를 공개하겠습니다.
구분 | 고객의견 보내주실 곳 |
---|---|
인터넷 | www.kspo.or.kr |
전화 | (02)410-1242 |
팩스 | (02)410-1219 |
우편 | 05540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424 올림픽회관 ESG경영팀 |
우리 국민체육진흥공단(KSPO) 전 임직원은 정성을 다한 'PLUS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께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성원 속에 스포츠의 즐거움을 국민 모두가 누리는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다음 사항을 적극 협조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